티스토리 뷰

뻘글

사기꾼 유아

피직이 2016. 8. 11. 19:42
반응형

오마이걸림픽 몸풀기 게임으로 만보기 숫자 올리기 댄스 타임을 가진 오마이걸


샷샤는 자기가 제일 잘 했다면서 또 허세를 부립니다.


샷샤가 평소에도 얼마나 뻥을 많이 쳤으면...

샷샤가 제일 잘 했다는 말을 아무도 믿지 않네요 ㅋㅋㅋㅋ

캡쳐가 왠지 비니가 말 하는 것 처럼 잡혔는데

사실은 지호가 유아 놀리는 중입니다.


카메라에는 숫자 안 보이게 해놓고 300개라고 사기치는 샷샤


이 때

내부고발자 효정이가 300개 아니라고 딴지를 겁니다.


효정이의 딴지에 세상 억울한 표정연기를 하는 샷샤


과연...

결과는???





아깝게 꼴찌 한 것도 아니고...

독보적으로 낮은 기록으로 꼴찌를 했네요 ㅋㅋㅋ

7등인 미미랑도 갯수 차이가 60개 이상 나는 확실한 꼴찌이면서

제일 잘했다고 사기를 치다니...


그나저나 다른 멤버들은 다 200개 근처에서 놀고있는데

유아 혼자 100개 초반이네요 ㅋㅋㅋㅋ


춤이랑 노래는 여신급인데

다른 능력치가 너무 낮은 샷샤 ㅜ.ㅜ


암튼 이제부터 샷샤 별명목록에 샤기꾼도 추가해야겠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