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마이걸 시즌그라탕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ㅜ.ㅜ



포토카드는 비니 포카가 나왔네요


그리고 제일 먼저 눈에 띄는 메이킹 DVD!!!

영상이다!!!

그래!!! 영상부터 보자!!!


라고 생각했는데... ㅡ.ㅡ



아!!!

내 컴퓨터에는 ODD가 없... ㅜ.ㅜ 크흡 ㅜ.ㅜ


어쩔 수 없이 산 넘고 물 건너 광학저장장치리더기가 있는 연구실에 다녀와야겠네요



이불 밖은 위험하고 야생동물도 있지만...

오마이걸이 더 중요하니까 두려움을 떨쳐내고 출발!!


사실 기숙사에서 연구실까지 편하게 왔다갔다 할 수도 있지만

그러면 "산 넘고 물 건너"라는 표현을 못 쓰게 돼서...

진짜로 산을 넘고 물을 건너서 다녀왔어요

미라클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산 넘고 물 건너서 힘겹게 도착한 연구실...

드디어 ODD에 DVD를 넣고 영상추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추출이 그냥 DVD넣고 파일 복사하는 방법으로 되는게 아니고, DVD 추출 프로그램을 써야 하는건데...

마음 같아선 제가 추출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려서 많은 미라클 여러분이 볼 수 있도록 하고싶지만

영상 저작권이 소속사에 있고, 시즌그리팅은 엄연히 돈주고 사야하는거라...

제 마음대로 배포 할 수가 없네요 ㅜ.ㅜ


영상에 씹덕포인트가 정말 많은데...

널리널리 알리고싶다~!!!!!!!!!!


영상중에 한 부분만 움짤로 보여드릴게요




암튼 DVD를 향한 기나긴 여정은 여기서 마무리 짓고

다른 아이템도 살펴 보면서 수정스티커 사용법도 알려드릴게요


우선 학생증~




진이의 빈자리가 너무 마음아파서 채워넣어봤어요

WM은 진이의 학생증도 만들어달라!!!!!!!!!!!


그 다음은 다이어리를 꾸밀 때 쓰는 스티커예요



승희 스티커에는 농민의 날도 있고 ㅋㅋㅋ

은근히 하나하나 살펴보면 깨알같은 재미가 있네요


아!! 그리고 여기 수정스티커를 사용할 곳이 있어요


승희가 MAGIC 스펠링을 틀렸네요 ㅋㅋㅋ

우리 씅씅이 영어 잘하는데

잠시 졸았나봐요 ㅋㅋㅋ




스케쥴러 첫페이지입니다.

달력에 동그라미가 7개뿐이네요 ㅡ.ㅡ




이 부분도 스티커로 수정합니다



수정 스티커의 제일 좌측 하단에 있는 스티커를 여기다가 붙이면~~



짜잔~~

이렇게 진이 생일이 추가됩니다.

좀 더 예쁘게 붙였어야 하는데...

제가 손이 떨려서 조금 어긋났네요 ㅜ.ㅜ


그 다음은 연간 스케쥴표예요



이렇게 진이 생일을 붙여주세요~


그 다음은 월간스케쥴이예요




이제 스케쥴러에서 진이 생일부분은 다 붙였고...

4월달로 넘어가서 지호 생일을 고쳐야 합니다.



지호 생일은 1주일 밀려서 4월 11일로 되어있는데요

끌올 스티커를 붙여주면 수정 완료~


이제 스케쥴러 수정은 모두 끝났습니다.


달력으로 넘어가실게요~~



1월 22일에 진이 생일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그 다음 효정이랑 비니 스티커가 남았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효정이가 효징이로 오타난거랑

꺄아가 꺄이 라고 오타난거라서...

글씨 위에 글씨를 겹쳐 붙여야하는 아주아주 고난이도 작업입니다.



그래서 저는 어떻게 했냐하면...

저 스티커는 안 붙이고 포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사람이 할 수 있는 작업이 아니고 초정밀 로봇만이 해 낼 수 있는 작업이예요

섣불리 도전했다가 망치지 마시고 저처럼 포기하세요

포기하면 편해요 ㅋㅋㅋ


여기까지 저의 시즌그리팅 후기였습니다.

비록 진이 사진이 빠져서 아쉬움이 큰 달력이라 아쉽지만...

어쨌든 2017년은 오마이걸도 미라클도 모두 행복이 가득하길~!!



반응형

'뻘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옴댕콘  (0) 2016.12.28
지호의 취미생활  (0) 2016.12.18
오마이걸 시즌그라탕 논란  (0) 2016.12.16
깐족 효정 모음  (1) 2016.08.14
오마이걸에서 제일 약한 유아  (0) 2016.08.12
댓글